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면역력 다지기. 아이누리한의원에서 온클리닉 받으세요

건강한 미래, 아이누리/아이누리 소식

by 아이누리 2014. 8. 25. 16:30

본문

반응형
SMALL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과 개학 준비로 아이들의 마음만큼이나 부모님의 마음도 여유가 없는데요. 입추와 말복도 지나고 선선해진 날씨에 가을이란 것을 실감합니다. 시원한 날씨와 함께 면역력이 떨어질 수도 있어 몸관리가 중요한데요. 일교차가 심해지면 생체리듬의 균형이 잘 맞춰지지 않는 경우도 생기고 여름 내 냉방기기나 찬 음식을 많이 먹어 자녀의 몸의 면역력이 떨어졌을거예요. 약해진 몸을 점검해보고 성장의 계절 가을에 잔병치레 없이 클 수 있게 도와주세요.



성장플러스탕, 온보약

여름철에 찬 음식을 먹으며 떨어진 소화력을 키워주고 기력을 더해 겨울성장을 대비한 영양을 채워 건강히, 그리고 튼튼하게 성장하게 도와줍니다. 


아이누리 고뿔탕, 온쌍화차

기침, 발열, 콧물 등 감기 증상을 완화하고 오랜 감기나 잦은 감기로 생길 수 있는 합병증을 예방해주는 고뿔탕은 한방적 치료로 해열제와 항생제, 진통제의 사용을 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기운을 가득채우는 아이누리 온쌍화차는 남녀노소 쉽게 먹을 수 있어 온 가족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가을건강관리 1. 햇볕을 맞아요.

면역력은 비타민 D의 영향도 받는데요. 햇볕과 음식물로 섭취되는데 비타민 D의 농도가 낮아지면 면역력은 떨어지면서 호흡기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점심을 먹고 난 이후에 잠깐 산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을건강관리 2. 제철과일을 먹어요.

비타민 C는 면역력 증강효과는 물론이고 항바이러스 효과로 감기를 예방해주는데요. 찬 과일보다는 실온에 두고 찬 음식은 2시간 전에는 먹지 말고 소화기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석류,배, 귤 등의 가을 제철과일은 몸에도 좋아 자주 먹어주면 좋습니다.



가을건강관리 3. 운동을 해요.

일주일에 3번정도 30분의 운동을 땀이 약간 맺힐 정도로 운동을 하면 도움이 되는데요. 무리하게 하는 운동은 오히려 면역력을 억제시키기 때문에 가을 등산이나 빨리 걷기, 조깅, 스트레칭이 좋습니다. 추수철인 가을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은데요. 늘어나 있는 식욕과 먹는 양만큼 운동이 필요하고 충분한 휴식도 중요합니다. 일어나는 시간과 잠자리에 드는 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하여 수면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날씨 변화에 예민한 아이들에게는 면역력을 키워주고 차가워진 소화기를 보강하여 새학기에 떨어진 체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