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역력 지킴이] 5기 발대식 이야기+준비이야기 (아이누리한의원)

본문

반응형
SMALL

[면역력 지킴이] 5기 발대식 이야기


누리마스터입니다.


지난 달 8월에 아이누리 주부기자단 면역력 지킴이 5기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발대식 전에 준비한 과정도 보여드릴게요.


10명으로 진행되던 면역력 지킴이가 이번 5기에는 16명이 되었어요~!

그래서 준비할 것도 많아졌습니다.



아이누리 홍보물과 서약서입니다. 

가운데에 친환경 한약재 이야기라고 하는 것은 아이누리가 쓰고 있는 약재와 약재 산지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아이누리에서는 믿을 수 있는 친환경 한약재 옴니허브 약재를 쓰고 있답니다!



아이누리 주부기자단 면역력 지킴이들에게는 한약재를 드린답니다.

이번 5기에게는 가을에 맞는 약재로 컨셉으로 국화, 모과, 대추, 백하수오, 산수유를 정했어요.


친절하신 아이누리 한약사님이 포장하시고 제가 끈을 묶었지요 후후,

 


그리고 새로운 제품인 윤기프리미엄도 준비했어요.

친환경 원료로 만들어진 아이누리 윤기 프리미엄 크림, 로션, 스킨워시.


누리마스터가 상자조립을 하였는데 살짝 구겨졌네요. 마음이 급했나봐요!



발대식 날입니다. 

발대식은 종로 토즈에서 있었는데요 아직 오신 분이 없으시네요^^

두근두근! 면역력지킴이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하나둘 자리를 채워주시고, 발대식을 시작! 했습니다~



발대식 모습입니다.

설명도 잘 들어주시고 질문도 열정적으로 해 주셔서 깜짝 놀랐답니다~


이번 발대식에는 어린 친구들도 왔답니다~ 

여자 아이 한 명과 남자 아이 한 명^^



조용히 떡을 맛있게 먹는 여자 아이.



리고 활기찼던 남자 아이 ^^

사실 장군이 친구가 이 날 조금 아팠다고 하네요~

아파서 더욱 활기가 넘쳤을 수도 있겠어요.



이렇게 발대식은 끝났답니다. 

앞으로 면역력 지킴이 5기 활동, 기대해 주세요~ 


서약서를 들고 사진 찰칵!! 

인원이 많아지니 뭔가 더 새로워요~~

 

발대식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