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연후기] 따스한 봄날에 다녀왔던 슈퍼영웅 뽀로로 이야기입니다! (아이누리한의원)

건강한 미래, 아이누리/고마와요~ 아이누리

by 아이누리 2012. 10. 31. 11:29

본문

반응형
SMALL

아이누리에서 문화이벤트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제휴를 많이 하고 있어요.

오늘 전해드릴 공연은 지난 봄에 있었던 슈퍼영웅 뽀로로 공연이예요.

 

쌀쌀한 날씨에 이런 봄날의 블로그라도 보면 따스해질까 싶어요 ㅋㅋ

는 농담이고 이번 12월에도 뽀로로 공연이 있답니다!!

아이누리한의원 서울 위치 지역점, 그리고 동탄, 수원점에서

뽀로로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

 

 

 

아이누리한의원 페이스북에서 당첨이 된

슈퍼영웅뽀로로 공연을 보러 다녀왔답니다..

장소는 능동 어린이 대공원 안 돔 아트홀..

 

오전에 유림이는 체육대회

유정이도 유치원 행사를 한 날이라서

집에 오자마자 목욕을 시키고 출발을 하였답니다..

 

7호선을 타고 어린이대공원역 하차..

 

 


어린이날 하루전인지..

아님 뽀로로 공연을 보러오는 아이들을 위함인지..

어린이 대공원이 있는 역인지.

암튼 일반역과 사뭇 다른 분위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풍선장식 있는 곳에서 사진도 찍었다죠

 

 

 

 

이렇게 말입니다.. ㅎㅎ

 

 

 

 

유정이와 유림이...

둘이 손을 꼭.... 잡고...

 

외출시에 두녀석의 손을 잡게 하거든요...

제 손보다 언니손을 더 더 잡고 싶어하는 유정이의 마음

 

 

 

 


돔아트홀이 낯선저에게

이렇게 안내현수막이 있으니

찾아가면 되겠더라구요

 

 

 

 

그렇게 아이들과 돔아트홀에 도착..

 

 

 

어린아이들을 태우고 온 유모차 보관소도 있더라구요

 

 

 

티켓부스에서 티켓수령을 한 후 입장.

 

 

 

5월 4일의 공연이라..

더더욱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줄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

 

 

 

 

공연시작이 되어서

두아이들을 공연장 안으로 들여보내고

전 여기저기 구경하며 사진을 찍었답니다..

 

 


돔아트홀 안

뽀로로와 관련된 상품들이 쭈~~~욱

 

 

 

 


서울우유와 함께 하는 슈퍼영웅 뽀로로...

음.... 공연이 끝나고 서울우유에서 뭐라도 나눠줄주 알았는데 없더라구요  ㅎㅎ

 

 

 


돔아트홀 공연장 안의 내부랍니다..

공연장이 크더라구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은데

음.. 나와는 관련이 없는 이벤트들...

혹... 관련있는 분들 응모해보셔요..

 

아참.. 하나가 보이네요

현장 설문조사 이벤트..

그러나 확률이..

 

 

 

간단하게 작성을 하고 응모함에 넣었네요

 

 

 

 

 

재미있게 공연을 봤다는 유림이와 유정이...

 

두녀석의 표정이 오늘은 무표정이네요.. ㅎㅎ

날이 더워서 그런가..

 

 

슈퍼영웅이 되고 싶은 뽀로로..

친구들에게 자꾸 실수를 한다고 하네요

매일밤 슈퍼영웅 책을 읽는 뽀로로..

어느날. 진짜 슈퍼영웅이 나타나 세가지조건을 내세웠다고 합니다..

그조건을 만족한 뽀로로가 슈퍼영웅이 되지만

자만을 하고 잘난척을 하는 뽀로로가 위기에 처한다네요

그때 진짜 수퍼영웅 뽀로로가 나타나 다시 구해준다는 이야기..

 

공연을 안본 저이지만 유림이가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ㅎㅎ

 

암튼 아이누리 한의워 페이스북 이벤트 덕분에 즐거운 공연이 되었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