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누리 한의원 지역점의 크리스마스 행사 엿보기~

건강한 미래, 아이누리/아이누리 한의원

by 아이누리 2012. 12. 22. 09:30

본문

반응형
SMALL

며칠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에 각 지역점에서도 크리스마스 준비로 한창이에요~ 요즘 소아병원은 아이들이 더욱 친근하게 여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장식을 하고 있답니다. 그 현장을 전해드릴게요~^^

 

더 자세한 내용은 지역점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답니다~

 

1. 아이누리 전주점

 

아이누리 한의원 전주점에서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했어요~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하는 하윤이^^ 귀여운 옷 덕분에 사랑을 듬뿍 받았다고 하네요~

 

아이누리한의원 전주점

 

2. 아이누리 의정부점

 

아이누리 한의원 의정부점의 대기실은 트리가 반짝반짝! 눈사람까지 서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소원을 적는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주세요~ 아이누리 식구들이 소원이 이뤄지길 함께 빌어드릴게요^^

 

아이누리한의원 의정부점

 

3. 아이누리 평촌점

 

평촌점에서는 아이누리를 찾은 친구들의 사진을 걸어 트리를 완성했네요~ 클레이아트로 트리를 만드는 시간도 있었다고 해요. 아이들이 만들기 쉬운 클레이아트라서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아이누리한의원 평촌점

 

4. 아이누리 노원점

 

노원점은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마쳤나봐요~ 산타할아버지가 멋집니다^^ 노원점만의 센스가 보이는 장식이에요~

 

아이누리한의원 노원점

 

5. 아이누리 수원점

 

수원점에는 12월 17일부터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이벤트가 있다고 해요~ 선물 포장도 아주 정성스럽죠?

 

아이누리한의원 수원점

아이누리한의원 수원점

 

6. 아이누리 창원점

 

창원점에서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내원하는 친구들에게 부비처럼 산타복장을 하고 사진을 찍어준다고 해요~ 산타옷을 입은 우리 아이 예쁠 게 분명해요 그쵸? ^^

아이누리한의원 창원점

 

7. 아이누리 천안점

 

천안점에서는 추위 타는 부비를 위해 빨간 목도리를 둘러주었어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트리죠?

예쁜 트리가 있는 천안점에 크리스마스가 가기 전에 놀러와보세요~~

 

아이누리한의원 천안점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엄마, 아빠들 많으시죠? 아이와 함께 아이누리 한의원의 지역점을 방문해 건강도 체크하고 이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해 보세요~~

 

8. 아이누리 분당점

 

 

분당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아이들과 함께 리스를 제작해 봤어요~ 크리스마스느낌 물씬 나는 이벤트죠?

아이들이 만든 리스 솜씨도 구경해보아요 ~

 

9. 아이누리 목동점

 

 

아이누리 목동점에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양치컵을 나눠드린데요~

목동점에서 사진도 찍고 양치컵도 받아가세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