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월 10일, 오늘은 무슨날 ? 임산부의 날, 그리고 한방의 날이라고 해요 ~! (아이누리한의원)

본문

반응형
SMALL

오늘은 임산부의 날, 그리고 한방의 날이라고 합니다.

 

10월 10일이 임산부의 날인 이유 혹시 아시나요?

그건 바로 ~ 풍요의 달인 10월과 10개월간의 임신기간을 의미한다고 해요 ^^


 

사랑받을 존재, 그 이름은 임산부 :)

 

한 아이 기르는 것에 들어가는 지출이 커지는 만큼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를 되도록이면 늦게 하려는 경향과 아직 여성의 직위가 동등하게 대우받지 못하는 현실, 그리고 그 이전에 결혼 적령기가 늦어지고 실제로 아이를 낳으려는 인구도 적어지면서 임산부는 더욱 적어지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등 공공시설에서도 임산부를 위한 자리는 있지만 제대로 대우는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제라도 임산부의 날을 맞아 가까이 있는 임산부에게 자리를 양보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럴 때일수록 오늘과 같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에는 누구보다도 행복한 임산부, 그리고 행복한 가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이누리가 응원합니다 ! 파이팅

 

 

그리고 또 하나, 오늘은 한방의 입니다.

한의약의 위상을 높이고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홍보하기 위한 날이랍니다.

 

 

한방의 날 행사에는 임산부의 날이 함께 있는 만큼 임산부와 함께 하는 행사가 많았습니다.

임산부들과 한의약으로 임신을 원하는 난임여성을 초청하는 행사나 태교 공연등도 함께 있었는데요,

동의보감 발간 400주년이 되는 2013년에는 더욱 그 의미가 커져서 관심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한의약, 건강한 임신을 공유하는 아이누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 예약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