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튼튼 유산균 음식과 아이누리 유산균 포거트 체험기

본문

반응형
SMALL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를 한방에서는 면역력과 성장 잠재력을 키우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진 아이가 있다면 이 시기에 가득 채워줘야 새봄, 새학기에 쑤욱쑥 크는 아이가 되는 것이죠. 최대의 면역기관인 장을 건강하게 지켜줘야 우리아이 면역력이 높아질 수 있어요.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유산균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먹어주고 운동으로 장근육을 발달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해요. 혈액순환을 높여 더 많은 혈액이 체내에 순환될 수 있도록 해야해요. 유산균이 많은 음식은 김치, 된장, 청국장, 고추장, 요거트 등의 발효식품이 많아요. 유산균이 많은 된장과 제철채소인 시금치를 활용해 된장국을 끓여보는건 어떨까요?

 

시금치 된장국 만들기

1.시금치는 끓는물에 소금을 약간 넣고 약간 데친 후 찬물에 헹군 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2.멸치다시마육수에 된장을 풀어 끓인 후 시금치, 다진 마늘, 간장 등으로 간을 맞추면 시금치 된장국 완성입니다.
겨울철 제철인 바지락을 넣어주는 것도 좋답니다.

 

아이 건강은 전통 음식으로 지켜주는 것이 가장 좋지요. 여기에 장을 튼튼히 해주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아이누리 유산균을 통해 혹시 부족한 유산균을 풍부하게 공급해 준다면 엄마들이 바라는 황금똥 누는 아이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아이누리에서는 체험단을 모집해서 아이누리의 다양한 재품을 직접 경험해보시게 하는데요. 이번에는 아이누리 유산균을 직접 체험해 본 엄마들의 후기를 모아봤어요.

 

 

류양의 아이누리 유산균 포거트 활용법!

1.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2. 우유를 타서 마시면 고소한 우유가 더 고소해요^^
3. 요구르트에 넣어 마셔도 맛있어요~

4. 떠먹는 요구르트에 넣어 마셔도 맛있어요~

류양님은 아이들이 포거트를 정말 잘 먹은 덕분에배변도 훨씬 좋아졌다고 하네요:)


 다른 유산균은 맛없어 하는데 아이누리 유산균은 정말 맛있어서 잘 먹네요^^
-아인맘

 엄마가 챙겨먹이지 않고 아이가 먼저 가위를 들고 잘라 먹어요~ 신기해요!
-엘리사벳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아이가 잘 안 먹으면 속상한 것이 엄마 마음이잖아요.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좋다는 체험이야기를 들으니 아이 건강과 면역력에 좀더 좋은 제품을 많이 만들어야 겠다는 다짐이 들었어요~ ^^ 다양한 아이누리 제품은 아래 배너를 누르면 확인하고 구입하실 수 있어요. ^^


아래 배너를 누르면 아이누리 제품을 더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