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날 선물 추천 무엇을 고를까요?

본문

반응형
SMALL

다음주면 어린이 날이네요. 예전 같았다면 마트와 백화점, 대형쇼핑몰에 사람이 가득했을시기인데...아무래도 조심스러운 시간들을 보내고 계시죠? 어린이날 선물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는 날이라 생각됩니다. 집에서 놀든, 밖에서 놀든 사랑하는 사람이 사준 선물로 놀 수 있는 행복을 위해! 몇가지 어린이날 선물을 추천해 볼게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1. 블럭

블럭은 조각의 수량과 크기 등으로 시작할 수 있는 연령이 구분됩니다. 아이들의 연령과 함께 금액대도 다양해서 예산에 맞춰 고르기가 적합하지요. 무엇보다 여아남아 구분할 것 없이 좋아하는 취향대로 주제를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근육 발달과 함께 창의력이 높아지고, 역할놀이를 통한 사회성 발달 등의 효과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외출이 어려울 때 가정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이만한 것이 없겠죠!

* 블록활용 팁은? 

 

대표 교구, 블록 제대로 활용하기

어린 자녀가 있는 집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블록. 블록을 활용해 다양한 모양을 만드는 과정들은 아이에게 공간 개념을 다져줄 뿐 아니라 소근육을 효과적으로 움직여 두뇌 발달에도 좋은

inuri.soaworld.com

 

어린이날 선물 추천 2. 등원룩

어린이날 등원룩으로 선물을 결정했다면, 데일리룩이나 부모의 취향이 아닌 아이들이 좋아하는 취향을 꼭한번 반영하는 것도 좋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나 반짝이, 색깔 등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지만 엄마 취향과 합리성에서 밀려난 아이템들이 있다면 이번이 기회가 되겠네요. 자주 입진 않아도 꼭 필요한 계절용품 등도 준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3. 놀이기구

5월은 외출하기에 딱인 시기이기도 합니다. 앞서 설명한 선물들보다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 될 수 있지만, 야심차게 준비한다면, 놀이기구도 아주 인기 만점의 선물입니다. 

자전거와 퀵보드는 폭넓게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연령별로 크기가 달라 한번씩 변경이 필요한 물품이기도 하지요. 가족들과 주말에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용품들도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연령이 어리다면 승용완구나 미끄럼틀 완구, 트렘폴린 등의 기구도 추천드려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4. 책

지성과 감성에 도움이 되는 책을 준비하고 싶다면, 어린이날 만큼은 교육적인 내용보다 아이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책들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아이들이 꿈꾸고 있는 직업이나 관심을 쏟고 있는 취미에 관련한 다양한 활동책들을 함께 골라봅니다.

팝업북, 체험북, 사운드북, 스티커북 등으로 오감만족을 채워주는 재미있는 책들이 많습니다. 관심사 놀이처럼 접근하지만 다양한 정보와 사진이 들어있는 책을 통해 배우는 것이 더 많겠지요?!

 

* 우리아이 그림책 고르는 법

 

우리 아이 그림책, 어떻게 고르고 읽어줄까?

임신 소식을 알게 되고, 태교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태교 중의 하나가 바로 독서 태교입니다. 태어나기 전부터 책을 읽어주는 게 태어날 아이의 두뇌발달에 좋다는 이야기를 여

inuri.soaworld.com

 

어린이날 선물 추천 5. 보약

점점 기온이 높아지고, 중간고사를 지나 한 학기의 중반을 달려온 아이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줄 방법은 무엇일까요? 부족한 에너지를 채우고 몸의 순환을 도와 힘을 돋우워줄 보약을 준비해 보세요. 성장단계에 맞춰 검진도 받고 자주 앓고 있는 질환이 있다면 치료하고 개별에 맞춰 처방됩니다.

선물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사랑의 마음이겠죠? 선물의 크기와 비용에 관계 없이 선물을 줄 때는 꼭 편지도 함께 써주세요. 아이들에게 선물받은 기쁨보다도 사랑의 마음이 더욱 오래 기억될거예요.

또한, 쓰지 않게 된 장난감이나 선물들은 이웃과 나누고 바꿔보세요. 아이들에게 이웃을 사랑하고, 환경을 지키는 마음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